영화 헤어스프레이 다운로드

나는 영화의 이전 버전과 또한 (사전 브로드 웨이와 브로드 웨이 버전 모두에서) 연극을 보았다. 이 2007 년 영화는 모두 좋았던 것처럼 더 좋았습니다! 내 영화관의 관객은 확실히 동의하는 것 같았다. 영화가 끝났을 때 극장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박수를 쳤고 (시애틀에서 이례적인 일) 약 12 명이 실제로 기립 박수를 보냈습니다 (나는 여기서 보는 것을 기억할 수 없다). 나는 특정 연기자를 강조 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훌륭한 때문에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작은 역할 플레이어에 리드에서. 음악은 감각적이었다 (나는 CD를 사고 싶어, 하지만 극장은 매진했다), 그리고 영화에 지루한 분이 없었다. 나는 바로 거기에이 영화를 넣어 것 (그리고 내 의견으로는 조금 앞서) “그리스”와 같은이 장르의 다른 “고전”의”안녕 버디”와 최근의 “시카고”와 “드림 걸스”(모든 내가 우수했다 생각). 우리는 다른 커플 2 명과 함께 갔는데, 그 남자들은 “뮤지컬을 싫어했다”고 말했지만, 그들은이 사진을 좋아했고 실제로 저녁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이 “헤어 스프레이”에서 즐기고 즐기지 않은 사람에 대해 정말로 걱정할 것입니다! 난 심각해요!! 비평가 컨센서스: 헤어 스프레이는 활기차고, 전적으로 재미있는 뮤지컬 뛰어다. 마음이 많은 재미있는 여름 영화. 그것의 전염성 노래는 당신이 일어나서 춤을 시작하려는 만들 것입니다. 나는이 영화를 얼마나 좋아했는지에 충격을 받았다. 처음 들었을 때, 나는 너무 흥분하지 않았다. 나는 뮤지컬의 큰 팬이 아니에요 그리고 나는이 나에게 따뜻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이 영화를 정말 좋아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환상적이었다. 나는이 영화를보고 강제로 나는 그것이 좋은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언니는 딸, 재클린, 에머를 데리고 영화를 보러 가자고 했고, 처음에는 조금 꺼렸지만 결국 가기로 했다. 트랜스포머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엄청난 재미였습니다! 내 조카는 전체 영화에 웃고 있었고, 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것은 단지 매우 재미 있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전체 캐스트는 절대적으로 훌륭했습니다. 니키 블론스키는 재능이 있습니다. 그녀는 트레이시 의 위대한 역할을 뽑아.

아만다 바인스는 트레이시의 친구페니로 훌륭했다. 나는 아만다를 좋아한다, 그녀는 재미있는 여자입니다. 존 트라볼타: 트레이시의 엄마 에드나. 와우. 정말 좋은. 미셸 파이퍼와 브리트니 스노우는 노티한 어머니와 딸, 벨마와 앰버 폰 투셀을 연기한다. 그들은 꽤 재미 있었다. 크리스토퍼 워켄은 언제나처럼 우수합니다. 모토머스 메이벨로 여왕 라티파는 꽤 빌어 먹을 재미 있었다. 잭 에프론은 꿈꾸는 린크 라킨이다. 그는 꽤 멋졌다.

엘리야 켈리는 해초로 그냥 굉장했다! 대본은 굉장했습니다. 노래는 좋았고 음악에 발을 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화는 재미 있었고 절대적으로 재미있었습니다. 캐릭터는 매우, 매우 좋아했다. 당신은 길항제에 부착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잘 쓰여졌고 출연진은 더 많은 것을 증명했습니다. 영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헤어 스프레이를 추천합니다. 심지어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합니다. 노래, 대본, 캐스팅 모두 훌륭했고, 제가 그랬던 것처럼 많은 것을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뮤지컬을 싫어하지만, 이 건 대단했다.